하나님의 사랑과 은혜
하나님께 영광을 ! 모든 것이 하나님의 뜻안에서 이루러진것을 감사합니다

2022/11/26 3

[겨자씨] 죽으면 죽으리라

[겨자씨] 죽으면 죽으리라 코로나19 시국에 성전 부지를 매입했습니다. 성전 부지 매입은 힘들었습니다. 그리고 잔금을 지급할 때는 더 어려웠습니다. 부지 매입에 많은 분의 염려와 걱정이 있었습니다. 모든 것을 책임져야 하는 목사인 저로서도 매우 힘들었습니다. 그러나 방법은 하나였습니다. 바로 기도였습니다. 먼저 7일 동안 금식기도를 했습니다. 그래도 응답이 없자 바로 3일을, 또 다시 7일을 금식했습니다. 기도가 집중되지 않았다고 생각을 할 때면 사흘 동안 단식기도를 했습니다. 시간이 될 때마다 금식기도를 하다 보니 어느덧 열 차례나 금식기도를 하게 됐습니다. 주님께서 영적 전쟁에서 승리했다는 것을 선명한 꿈을 통해 보여주셨습니다. ‘죽으면 죽으리라’는 마음으로 기도를 드렸습니다. 주님께서 응답하셨습니다..

교회는 어떤 권세를 가지고 있을까요?

교회는 어떤 권세를 가지고 있을까요? 찬송 : 208장(구 246장) 내 주의 나라와 말씀 : 마태복음 16장 18절 찬송:210장(구 245장) 시온성과 같은 교회 마 16:18. 또 내가 네게 이르노니 너는 베드로라 내가 이 바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리라. 하나님께서는 교회를 친히 세우셨을 뿐만 아니라 교회에 필요한 권세를 주셨습니다. 성경은 매고 푸는 권세가 교회에 주어졌다고 말씀합니다. 하나님께로부터 권세를 부여받은 교회는 그 권세를 통해 교회를 바르게 하며, 세상 속에서 예수그리스도의 생명의 빛을 드러내는 일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I. 하나님은 교회에 영적이며 사역적 권세를 주셨습니다. 영적인 권세라는 것은 성령님께로부터 그 권세가 주이졌기 때문에 영적입니다. ..

은혜의 말씀 2022.11.26

에스겔 1장

에스겔 1장 여호와의 보좌 1. 서른째 해 넷째 달 초닷새에 내가 그발 강 가 사로잡힌 자 중에 있을 때에 하늘이 열리며 하나님의 모습이 내게 보이니 2. 여호야긴 왕이 사로잡힌 지 오년 그 달 초닷새라 3. 갈대아 땅 그발 강 가에서 여호와의 말씀이 부시의 아들 제사장 나 에스겔에게 특별히 임하고 여호와의 권능이 내 위에 있으니라 4. ○ 내가 보니 북쪽에서부터 폭풍과 큰 구름이 오는데 그 속에서 불이 번쩍번쩍하여 빛이 그 사방에 비치며 그 불 가운데 단 쇠 같은 것이 나타나 보이고 5. 그 속에서 네 생물의 형상이 나타나는데 그들의 모양이 이러하니 그들에게 사람의 형상이 있더라 6. 그들에게 각각 네 얼굴과 네 날개가 있고 7. 그들의 다리는 곧은 다리요 그들의 발바닥은 송아지 발바닥 같고 광낸 구리..

에스겔 2022.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