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사랑과 은혜
하나님께 영광을 ! 모든 것이 하나님의 뜻안에서 이루러진것을 감사합니다

국민일보 겨자씨/2021년 겨자씨

[겨자씨] 감사의 조건

♥사랑 2021. 11. 23. 01:00

[겨자씨] 감사의 조건


어렵고 힘들수록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그 감사를 생각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감사는 상황을 이기게 하는 힘이고 더 많은 만족과 기쁨을 주는 능력입니다. 감사는 다른 이와 함께 나눌 때 그 기쁨이 배가 되고 서로 간에 좋은 에너지를 갖게 합니다. 하나님께 예배를 드릴 때도 감사로 예배드림으로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고(시 50:23) 기도할 때도 모든 것을 감사함으로 아뢰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께서 평강으로 응답하십니다.(빌 4:6~7) 범사에 감사하는 것은 하나님의 뜻입니다.(살전 5:18)

보통은 누군가로부터 뭔가를 받거나 도움을 받았을 때 감사를 표합니다. 좀 더 성숙한다면 우리 뜻대로 되지 않은 상황에서도 감사하고 내 뜻을 내려놓기도 합니다. 그런데 좀 더 성숙하고 하나님의 전적인 사랑을 알고 난 후에는 우리 존재 자체가 감사의 조건이 돼, 그저 감사의 고백이 나옵니다. 또 하나님의 은혜 안에서 감사해하며 평안과 기쁨을 잃지 않고 살게 됩니다. 우리의 삶은 감사할 수 있는 조건이 감사할 수 없는 조건보다 더 많을 것입니다. 감사하며 살아가면 우리 삶에 더 많고 좋은 열매들이 맺히고 추수할 수 있습니다.

변성우 목사(여의도순복음시흥교회)


[출처] - 국민일보
[원본링크]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924218901&code=23111512&cp=d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