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사랑과 은혜
하나님께 영광을 ! 모든 것이 하나님의 뜻안에서 이루러진것을 감사합니다

국민일보 겨자씨/2022년 겨자씨

[겨자씨] 죽으면 죽으리라

♥사랑 2022. 11. 26. 01:00

[겨자씨] 죽으면 죽으리라


코로나19 시국에 성전 부지를 매입했습니다. 성전 부지 매입은 힘들었습니다. 그리고 잔금을 지급할 때는 더 어려웠습니다. 부지 매입에 많은 분의 염려와 걱정이 있었습니다. 모든 것을 책임져야 하는 목사인 저로서도 매우 힘들었습니다. 그러나 방법은 하나였습니다. 바로 기도였습니다.

먼저 7일 동안 금식기도를 했습니다. 그래도 응답이 없자 바로 3일을, 또 다시 7일을 금식했습니다. 기도가 집중되지 않았다고 생각을 할 때면 사흘 동안 단식기도를 했습니다. 시간이 될 때마다 금식기도를 하다 보니 어느덧 열 차례나 금식기도를 하게 됐습니다. 주님께서 영적 전쟁에서 승리했다는 것을 선명한 꿈을 통해 보여주셨습니다. ‘죽으면 죽으리라’는 마음으로 기도를 드렸습니다. 주님께서 응답하셨습니다. 돌아보니 주님의 은혜였습니다.

살다 보면 사면초가의 상황이 올 때가 반드시 있습니다. 그럴 때 하나님 앞에 엎드리십시오. 간절한 기도의 자리로 나가시길 바랍니다. 죽으면 죽으리라는 기도는 주님의 마음을 움직였습니다. 기도를 허락하신 주님께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지성호 목사(서울이태원교회)


[출처] - 국민일보
[원본링크] - https://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924274833&code=23111512&cp=d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