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사랑과 은혜
하나님께 영광을 ! 모든 것이 하나님의 뜻안에서 이루러진것을 감사합니다

맛집 이야기

원조군산아구회집, 아구찜, 군산맛집,

♥사랑 2018. 9. 3. 09:16

2018년 9월 1일 토요일 나들이를 하러 가는중 옛날에 군산아구찜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생각나서 

네비에 군산아구찜을 입력 하고 갔읍니다. 길치인 저로써는 네비를 사랑합니다.

그 전에 주차하였던 곳은 공사중으로 다른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들어갔습니다.

  

원조군산아구회집 전경



출입구에서 한장,  신발은 신발장에 ~~~

 생긴 것이 꼭 아구 같이 생겼죠


보기만 해도 입맛이 돋습니다, 시장 할때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시장이 반찬이라고 하니까요  

냉장고 옆에 따뜻한 밥 보온 저장기가 있어요, 그래서 언제나 따뜬 따뜬한 밥으로~~~

12시경 인데 사람들이 많이 와서 식사를 하고 있었어요.

빈자리가 우리가 앉은 자리예요, 우리는 2명이었어요.

내부를 한번 둘러 보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ㅌ토요일 이라 손님 맞을 준비를 하는 중 입니다



예약 손님이 있어서 상차림을 하는 중이 었습니다

나올때 보니 버스가 한대 있었는데 군산 관광 오시는 손님이 예약 하셨나 봐요

정갈하고 깔끔하고 먹음직 스럽지요


맛있게 차려진 음식 상이에요, 우리 상과 차이가 조금 있지요

우리는 2명이라서 아구탕으로 주문 하였습니다. 1인 15,000원씩 합께 30,000원

탕 전에 나오는 회, 엄청 쫄깃 하고 맛있어요

본 메뉴 아구탕 구수하고 담백 하고 감칠맛이 이었다고 저희 세프우먼님 말하네요

먹어본 중에 제일 맛있게 먹었다고 찜보다 더 맛있게 먹었다고 합니다.

웬지 모르게 기분이 흐뭇 하였습니다.

우리는 보령으로 가기로 정하였습니다.

기대 하십시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황복찜, 아구찜, 까치복/검복탕, 민어탕, 서태탕,대구탕, 회정식,

홍어회, 도미회,전복서, 아구탕 공기밥, 비빔밥.

요 금 표

영업 시간 :

 오전 : 11시 30분 부터

오후 : 9시 까지


미리 예약 하고 오신 손님들의 관광버스


원조군산아구회집

전라북도 군산시 경촌2길 36-5-6(조촌동)

Mdbile: 010-4105-2131

☏(063)445-5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