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사랑과 은혜
하나님께 영광을 ! 모든 것이 하나님의 뜻안에서 이루러진것을 감사합니다

여행 이야기/전라도 여행

임실 치즈테마파크

♥사랑 2022. 10. 28. 01:00

임실치즈테마파크, 아름다운 동화 속 나라

임실치즈테마파크는 드넓은 초지위에 스위스아펜젤을 닮은 이국적인 풍경과 유럽풍의 건축물로 조성하여 치즈체험, 돈가스식사, 홍보관, 놀이시설, 포토존등 치즈에 관한 모든 것을 만날수 있는 곳으로, 대한민국 치즈발상지 임실군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치즈를 테마로 한 체험형 테마 관광지입니다.

푸른 잔디위에 스위스풍의 이국적인 건물들이 그림처럼 펼쳐져 있습니다. 이곳에는 치즈에 관련된 다양한 체험(치즈 및 피자 만들기 치즈요리등)을 할수 있으며 임실치즈의 역사와 치즈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얻을수 있으며 즐기고 먹을수도 있습니다.

산양 한 마리

임실치즈는 산양 두마리로부터 시작되었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산양의 모습을 국화로 형상화 하였다고 합니다

인간 지정환을 만나다

고등학교를 1950624일 졸업했는데, 이튿날 한국전쟁이 일어났다는 뉴스를 들었다전쟁이 끝나면 한국은 밑바닥으로 떨어질 것으로 봤다내가 그곳에 가면 뭔가 도움이 될 일이 있을 것으로 생각했다. 그것이 계기였다고 합니다.

지정환 신부는 어려움에 처한 이들에게 도움을 주는 삶을 살고자 했다당시 유럽 선교사들이 아프리카 등으로 선교활동을 떠났지만그에게는 한국이 더없이 안타까웠다. 아버지의 세계 제2차 대전 참전으로 전쟁의 참상을 경험했기 때문일 것이다.

치즈 생산과정에서 우유의 신선도 유지는 매우중요하다. 1 kg의 치즈를 만드는 데 보통 1,000리터의우유가 소요된다.

50년 역사의 임실N치즈의 우수성을 알리는 임실N치즈 축제는 유럽풍의 건축물과 푸른 초원이 어울러진 임실치즈테마파크와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운 임실치즈마을에서 개최하고 있습니다

낙농및 치즈등 다양한 체험을 비롯한 1000만 송이의 국화가 전시되어 향기 가득한 오감만족 추억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축제입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