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사랑과 은혜
하나님께 영광을 ! 모든 것이 하나님의 뜻안에서 이루러진것을 감사합니다

2024/03/24 3

지리산 치즈랜드 수선화, 구례여행

구례 지리산 치즈랜드, 수선화 2021년 인스타를 빛낸 올해의 여행지로 선정 된 지리산치즈랜드입니다. 이곳은 1979년 젖소 두 마리로 착유를 시작했던 초원목장은 40여년이 넘게 한땀 한땀 가꾸어진 사유지입니다. 볼 것이 무엇 있냐고 쓴소리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이곳의 특별함은 자연이 주는 선물 입니다. 내려다 보이는 섬진강과, 계절따라 다채로운 꽃과, 넓다란 초지가 어우러진, 눈부신 풍경과 향기가 그 특별함이라고 합니다. 이곳은 초원목장의 젖소들이 풀을 뜯었던 방목지이지만, 현재 젖소는 구제역 예방지책 등으로 방목을 할수가 없으며, 입장하시면 양떼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호수가 인접해있어 아름다운 풍경을 자아낸다. 지리산치즈랜드의 특별함은 자연이라고 할 수 있다. 풍경, 꽃 그리고 초지가 어우러진 ..

[겨자씨] 어떤 기도를 하나요

[겨자씨] 어떤 기도를 하나요 소설 ‘모비 딕(백경)’과 ‘노인과 바다’는 오늘날까지도 많은 영향을 주고 있는 작품들입니다. 허먼 멜빌의 ‘모비 딕’은 절대 잡을 수 없을 것 같은 흰고래를 잡는 이야기입니다. 유명 커피전문점 ‘스타벅스’의 이름도 이 책에 등장하는 일등 항해사 ‘스타벅’의 이름에서 유래했습니다. 헤밍웨이의 ‘노인과 바다’는 84일간 한 마리의 고기도 잡지 못한 한물간 노인이 1박 2일의 사투 끝에 거대한 청새치를 잡고, 돌아오던 도중 만난 상어 떼로부터 청새치를 지키기 위해 싸우는 이야기입니다. 두 작품의 공통점은 주인공이 감당할 수 없는 싸움을 한다는 점입니다. 이들은 불가능에 몸이 부서지라 맞서고 도전합니다. 그리고 기도합니다. 그 기도는 거대한 흰고래와 달려드는 상어 떼를 없애 달라..

시편 84편

시편 84편 [고라 자손의 시, 인도자를 따라 깃딧에 맞춘 노래] 1. 만군의 여호와여 주의 장막이 어찌 그리 사랑스러운지요 2. 내 영혼이 여호와의 궁정을 사모하여 쇠약함이여 내 마음과 육체가 살아 계시는 하나님께 부르짖나이다 3. 나의 왕, 나의 하나님, 만군의 여호와여 주의 제단에서 참새도 제 집을 얻고 제비도 새끼 둘 보금자리를 얻었나이다 4. 주의 집에 사는 자들은 복이 있나니 그들이 항상 주를 찬송하리이다(셀라) 5. 주께 힘을 얻고 그 마음에 시온의 대로가 있는 자는 복이 있나이다 6. 그들이 눈물 골짜기로 지나갈 때에 그 곳에 많은 샘이 있을 것 이며 이른 비가 복을 채워 주나이다 7. 그들은 힘을 얻고 더 얻어 나아가 시온에서 하나님 앞에 각기 나타나리이다 8. 만군의 하나님 여호와여 내..

성경 시편 2024.03.24